HOME > PR Center > News
  • 최고관리자
  • 18-10-17 11:29
  • Trackback
  • 80

이필모, ‘연애의 맛’ 소개팅女 사적으로 못 만나는 이유는?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필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소개팅을 한 여성에 대한 진심을 고백한다. 그는 영혼 10000% 사심 방송을 인증하며 큰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소개팅 여성을 사적으로 만나지 못하는 이유를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7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더티와 섹시 사이 어디쯤을 서성거리고 있는 네 남자 전현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이 출연하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이 펼쳐진다.

이필모는 최근 한 종편 예능 프로그램서 만남을 가지게 된 소개팅 여성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그는 또한 그녀와 사적으로 연락을 하지 못한다는 특별한 이유를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때때로 영감이 떠오르면 이를 적는 습관이 있는 이필모. 그는 즉석에서 떠오른 시상을 적어 내려가 관심을 집중시켰고 소개팅 그녀에게 보내는 시 한 수를 써 내려가 모두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한 드라이기 사용법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필모는 호르몬 자부심을 활활 불태우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필모의 특별한 ‘위인 스토리’가 놀라움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필모가 학창 시절 공부까지 잘했을 뿐만 아니라 자립심이 높아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사실까지 공개될 예정인 것. 이필모는 관련 팩트를 체크하며 ‘허세 매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과연 이필모는 공개 소개팅 여성에게 어떤 시그널을 보낼지, 허세 넘치는 매력쟁이 이필모의 속마음은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Comment

2F Baeksong, 43-60 Chunho-dong, Gangdong-gu, Seoul, Korea, 134-861    T 02.6925.0012   F 02.515.7783   E kstarent@naver.com
copyright (c) Kstar ENT. All Rights Reseved.